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동성 인민정 우리이혼했어요 - 배드파더 양육비 논란 정리 (+인스타)

by 정보77 2021. 2. 2.

김동성 인민정 우리이혼했어요 - 배드파더 양육비 논란 정리 (+인스타)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우리이혼했어요 출연과 함께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 인민정씨를 공개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둘의 모습은 서로를 보담듬어주고 이해해주는 모습으로 그동안의 양육비 미지급 논란으로 배드파더에 이름이 올라간 일과 그 외에도 여러가지 일들도 해명했다고 하네요.

 

김동성 인민정 커플 출연 방송분은 우리이혼했어요 2월1일 방영분입니다.

우리이혼했어요 다시보기

 

 

김동성의 어머니는 여러가지 안좋은 뉴스들과 논란거리에 대해 아들을 걱정하는 마음에 아직 방송 출연 시기가 아닌것 같다며 출연을 만류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럼에도 김동성씨는 우이혼 출연과 연인 인민정씨를 공개, 그리고 두 사람의 현재 모습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 우리이혼했어요 - 김동성 배드파더 해명

코로나19 이전에는 지급이 가능했던 금액이다. 원래는 성인을 가르쳤다. 근데 링크장이 문을 닫으면서 아예 일을 못하게 됐다. 월급 300만원 받아서 200만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는데 아이들에게 미안하다

사실 2018년 12월 이혼 이후 양육비 미지급으로 인한 김동성 배드파더 등재 등 다양한 논란거리들이 계속적으로 따라다니고 있는 상황인데요. 김동성씨는 우이혼에 출연하여 그동안 양육비를 지급하지 못한 이유들에 대해서 입을 열기도 했습니다.

 

 

김동성 배드파더 양육비 미지급 논란 전부인 입장

인터뷰 보기

전 부인의 신문사 인터뷰에 따른 내용들입니다.

 

전 남편(김동성)은 어제 방송에서 마치 매달 200만원 씩 양육비를 보내준 것처럼 말했는데요. 그렇게 보낸 건 작년 5월부터 7월까지 딱 3개월 뿐이에요. 작년 4월 배드파더스 사이트에 등재된 이후, 원래 약속한 양육비 300만 원은 딱 한 번밖에 못 받았습니다.

 

김동성은 이혼조정조서에 따라 2019년 1월부터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한 아이당 양육비 월 150만 원씩, 매달 300만 원을 전 부인에게 지급해야할 의무가 있다고 하는데요.

 

2020년 3월까지 양육비 총 1500만 원을 미지급해 그해 4월 배드파더스 사이트에 신상이 처음 오르게 되었고, 그 직후 밀린 양육비 중 일부인 300만 원을 전 부인에게 지급했다고 합니다. 또한 남은 미지급 양육비 1200만 원을 (그해) 5월 25일까지 200만 원을 입금한 후, 남은 1000만 원은 6월부터 10개월간 나눠 주겠다고 전 부인 이 씨에게 약속한 것으로 전부인의 인터뷰 내용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6월부터는 매달 줘야 하는 양육비 300만 원에 밀린 돈까지 지급하겠다는 의미로 보입니다.

 

 

 

그의 약속으로 김동성은 배드파더 명단에서 삭제되었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했고 약육비 2700만원이 밀리면서 다시 배드파더스에 신상이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을 앞둔 작년 12월 말 린 양육비 약 3300만원 중 1000만 원을 전 부인에게 지급, 결론적으로 2021년 2월 기준, 김 씨가 지급하지 않은 양육비는 약 3000만원이라고 하네요.

 

 

전부인은 인터뷰 내용을 통해서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을 위해 미지급 양육비 일부를 서둘러 갚았고, 고소를 취하하는 등 이미지 관리를 시작했다고 말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전 남편(김동성)이 변호사를 통해 방송 출연료 전액을 양육비로 지급할테니 배드파더스에서 내려달라, TV조선 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 양육비 등을 이유로 언론 플레이를 하지 말아 달라는 의견을 작년 12월경에 전달하기도 했다고 인터뷰를 통해 알리기도 했습니다.

 

 

2. 우리이혼했어요 -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

현재 김동성씨는 2살 연하인 인민정씨와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늪에서 손가락을 잡아 꺼내준 사람이라고 표현할 만큼 김동성씨에게 의지가되고 힘을 주는 사람이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나의 기를 세워준다. 어머니도 좋아한다. 혼인신고는 안 했는데, 사건이 다 해결되면 재혼하려고 한다."

 

인민정씨 역시 주변 지인들이 많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뉴스에 나온 김동성뿐만아니라 나는 진짜 김동성을 알고 있다며 자신들의 행보를 지켜봐달라며 당당하게 대응했다는 말에 두사람의 애정의 깊이가 얼마나 깊은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지인들

"주변 지인들이 김동성은 너를 가볍게 만나는 것."

"정신차리라."

 

인민정

"너가 아는 그는 뉴스나 신문에서 보는 사람이고 나는 옆에서 보는 인간 김동성을 알기 때문에 니가 그런 이야기를 나에게 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내가 오빠랑 어떻게 사는지 지켜보라."

 

인민정씨 역시 이혼한지 8년차로 본인은 그런 의도가 아닌데 본의아니게 벌어진 상황들과 주변시선들로 주눅이 든 오빠(김동성)을 지켜주고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3. 우리이혼했어요 김동성 인민정 합류 이유는?

제작진은 다음과 같은 말로 김동성 인민정 커플의 합류 이유에 대해 알렸습니다.

 

 

"이혼한 두 사람이 재혼할 결심으로 출연하는 것을 지지하면서 재혼 전 저런 과정이 있다는 것을 시청자에게 보여주려고 한다."

 

김동성 인민정 커플 둘 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지 않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민정씨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궁금하고는 있지만 SNS에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혹은 관심이 없을수도 있구요.

 

김동성씨의 방송 출연 모습에 비판여론도 상당하지만 두사람의 앞으로의 모습 우이혼 시청자로써 잠자코 지켜볼게요.  지나친 악플은 언제나 자제하는게 현명하겠습니다.

 

 

흥미로운 글

 

 

유깻잎 최고기 재결합 실패 이유 (+인스타)

유깻잎 최고기 재결합 실패 이유 (+인스타) 1월 18일 방송된 이리 이혼했어요 에서 최고의 이슈커플 유깻잎 최고기의 재겹합 가능성이 제기 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했습니다. 저 역시 너

happylifeblog.tistory.com

 

조두순 복지급여 월 120만원 심사 통과 - 복지급여란? 대상 신청자격 국민청원 링크

조두순 복지급여 월 120만원 심사 통과 - 복지급여란? 대상 신청자격 국민청원 링크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의 저소득층 복지급여 신청이 이전부터 이슈가 되곤했는데요. 2월 2일 오늘자 조두순의

keepgoup.tistory.com

 

진달래 학폭 사과 공식입장 - 폭로글 전문 (+인스타)

진달래 학폭 공식입장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인 후 해당 사실을 인정한 트로트 가수 진달래가 31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하며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사정이 여의치 않아

keepgoup.tistory.com

 

지연수 - 일라이와 재결합 논의 중..? 반전주의

지연수 - 일라이와 재결합 논의 중.. 반전주의 오늘 28일 방송되는 EBS1 채널 인생이야기 파란만자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레이싱모델 겸 지연수씨가 유키스 일라이와의 재결합을 논의중인 것으로

keepgoup.tistory.com

 

문정원 공식입장 - 에버랜드 장난감 먹튀

문정원 공식입장 - 에버랜드 장난감 먹튀 문정원씨가 14일 층간소음 논란 사과에 이어 어제도 에버랜드 장난감 먹튀 논란으로 자필 사과문을 공식 입장으로 내놓았습니다. 이전 층간소음 논란때

keepgou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