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영웅 2관왕 - 실력 외모 스타성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듣기 가사 뮤비

by 정보77 2021. 3. 24.

임영웅 2관왕 - 실력 외모 스타성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듣기 가사 뮤비

 

 

대한민국 트로트열풀에서 가장 한가운데 서있는 트로트가수 임영웅. 미스터트롯 이후 승승장구한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고 그 자리를 유지중인데요. 그 이유는 실력과 인성, 외모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그의 사기캐 덕분인것 같네요. 이번에는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면서 또한번 영웅이가 영웅했다는 뭐 그런 좋은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MBC 쇼!음악중심 1위

SBS MTV 더쇼에서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1위

 

두 음악 프로그램 모두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고 그만큼 스타성과 좋은 노래, 그리고 대중성을 인정받지 못한다면 1위를 차지하기 힘든 플랫폼이라서 더욱 기쁜소식이라고 느껴집니다.

 

 

임영웅은 1위 소감으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다 감사하다. 예전에 TV로 봤을때는 동료가수들이 옆에 있었는데 (지금) 외로워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상이라 전혀 외롭지 않다. 라며 겸손하면서 기분좋은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입니다.

 

 

임영웅은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면서 트로트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결합한 타이틀곡도 다수 선보이고, 세련됨을 가미하여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도 판단됩니다. 한마디로 트로트계의 새로운 역사라고 볼 수 있죠.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가수 설운도씨가 작곡 단계에서부터 오로지 임영웅을 떠올리며 그와 어울리는 곳을 작곡하여 선물한 에피소트가 알려지면서 더욱 특별하고 빛나는 곡이 되었습니다. 트로트 열풍이라고는 해도 아직까지 젊은 세대들에게는 트로트가 그렇게 친숙하게 불려지지는 않는것이 현실이기도 하죠.

 

 

하지만 임영웅 2관왕 소식에 이제는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의 주역이 되지 않았나 예상해보게 됩니다. 임영웅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선량한 미소, 부드럽지만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트로트 곡으로 1위. 그것도 2관왕. 정말 대단하다고밖에는 할말이 없습니다.

 

임영웅은 1991년생 올해 31세, 180cm의 마른 체격이지만 평소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복사진은 심플하지만 누구나 눈길이 갈만한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한마디로 표현하면 남친룩! 모든 여성들의 이상형이 아닐까 싶은데요.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있고 시원시원한 프로포션으로 뭘 입어도 멋있겠지만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임영웅만의 남친룩을 만들어냅니다. 장난끼있는 편안해보이는 일상 사진도 다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진에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삽입곡으로 인기를 모은 HERO 음원을 차례로 발표했으며 한가지 특징은 오랫동안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스테디 곡으로 대중들에게 들려지고 있다는것입니다.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역시 부드럽지만 감성이 깊은 임영웅만의 보컬 특색이 잘 살아나 듣는이들을 사로잡는 곡입니다.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듣기

 

임영웅 신곡 듣기 가사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신곡 듣기 가사 보기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keepgoup.tistory.com

 

 

임영웅 매력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