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링크- 기간 가격

by 정보77 2020. 12. 3.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카카오프렌즈의동생격 니니즈의 최고 인기 캐릭터 죠르디가 일을 내고 말았네요!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기간

2020.12.03 ~ 2020.12.09

바로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이 2020.12.03 오늘부터 시작됐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이미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반다이토이의 공지가 있었습니다. 사전예약은 12월 9일까지 짧은 기간 진행되며 인기가 많은 만큼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 가격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는 2만9800원, 죠르디 다마고치 실리콘 케이스는 1만4900원입니다. 실리콘 케이스가 다소 비싼 감은 있지만 안살수도 없게 생긴 디자인이네요. 또 죠르디 실리콘 케이스를 끼워줘야 진정한 죠르디 다마고치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한데요. 저도 죠르디 덕후라서 평소에 죠르디 제품을 자주 구매하기때문에 더 사고 싶은 걸까요.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아쉽게도 다들 비슷한 생각인지 사전예약 시작일인 오늘 오후 1시 기준 다마고치는 예약이 가능하지만 실리콘 케이스는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12.18 죠르디 다마고치가 정식 출시된다고 하니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야하는데 저는 아쉽네요.

 

 

죠르디 다마고치 - 엔딩은 내맘대로?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는 떠내려 온 빙하에서 깨어난 공룡이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마치 아기공룡 둘리를 모티브로 한듯 비슷한 초록생 계열이지만 죠르디는 좀더 상큼한 민트색에 갈기는 연노랑 컬러로 귀여움의 대명사가 되고 말았습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에서 죠르디는 빛나는 과거를 뒤로한 채 취업을 꿈꾸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취준생이라고 하는데요. 죠르디의 취업도전 제가 도와주고 싶네요!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를 통해 죠르디를 육성하면 빙하기-노멀기-아르바이트기-취업 단계까지 거쳐 엔딩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죠르디 성장을 위해 6종의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구요. 특히 댄스 게임이 눈에 뛰는데요. 또 얼마나 귀여울지.. 다마고치는 9n년 생들이라면 다들 알것 같은 추억은 장난감이잖아요. 초등학생때 많이 했는데 추억은 아이템이 업그레이드 해서 트렌디한 캐릭터와 더 다양한 재미까지 들고 왔으니 제가 탐이 안날리가 없네요.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육성법에 따라서 19종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진화를 하게 되구요. 취업 엔딩은 무려 23종!

 

다 깰려면 공략집 봐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죠르디 실리콘 케이스는 언제 다시 물량 풀릴까요? 저도 사전예약 하러 가보겠습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링크

죠르디 다마고치 사전예약 가격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