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SPTI 테스트 링크 (feat.MBTI)

by 정보성정보 2020. 10. 21.

페이스북에서 핫한 spti 테스트 해보셨나요? 스낵버전 MBTI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검사자의 성격을 파악하면서 각종 스낵의 특징까지 은근슬쩍 어필하고있는 귀여운 마케팅 방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거부감은 없고 재미도 있어서 요 며칠 많이들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spti 테스트 링크도 같이 걸어놓을게요.

 

SPTI 테스트 링크

 

 

SPTI 테스트 바로 도전!

 

spti 테스트 결과는 다양한 스낵으로 성격풀이가 나옵니다. 음료수, 과자, 아이스크림, 젤리, 숏다리 오징어까지 어쩜 내 성격과 이렇게 잘맞는 스낵들이 있나싶고 은근히 성격 특징도 잘 맞아서 저도 재미있게 했어요. 환상의케미와 환장하는 케미까지 알려주니까 나는 어떤 스낵타입이고 어떤 친구들과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답하기 쉬운 12가지 문항에 답하면 바로 나의 스낵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ti 테스트 12가지 항목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12시가지 테스트항목으로 성격테스트를 시작합니다.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되었을 때 나는?
2.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때 나는?
4. 시험기간에 나는?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 때 나는?
6. 내 최애 과자에대해 설명할 때 나는?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때 나는?
8. 휴가 계획을 짤 때 나는?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10. 과자를 고를 때 나는?
11.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SPTI 테스트 링크

spti 테스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결과 확인하기

 

1. 말랑말랑한 우유젤리
2. 코 뻥 뚫리는 민트캔디
3. 호불호 갈리는 데자와
4. 불도저 같은 불닥볶음면
5.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
6. 독립적이면서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
7. 담백하지만은 않은 매운새우깡
8. 톡톡톡 트로피카나
9. 섞이면 맛이 배가 되는 토닉워터
10. 활활 레드불
11. 선비같이 부드러운 연양갱
12. 내안의 다른 나 투시팝
13.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14. 근본주의 투게더
15. 어딜가나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
16. 차갑고 따뜻한 빵또아

 

 

 

SPTI 테스 링크 결과 질문

나의 spti 테스트 유형 확인하러가기

 

 

친구들과 공유하고 환상의 케미를 찾아도 좋을것같네요. 다만 테스트 항문이 단순하고 12가지 밖에 안되서 맹신하기보다는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사람의 성격은 12가지 문항으로 단정짓기에는 너무나 특별하고 소중한 개성들을 가지고 있기때문이죠. 내 성격은 사실 본인이 가장 잘 안다는것. 아시죠?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