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아현 이혼 - 세번째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by 정보성정보 2020. 10. 28.

이아현 세번째이혼, 두번째 남편과도 "전남편은 계속 밖에서만..." 휴면다큐 사람이좋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배우 이아현의 세번째 이혼이 화제입니다. 세번째 남편과도 이혼을 하게된 이유, 직업, 나이, 인스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배우 이아현이 2020년 올해 초 세번째 남편과 이혼절차를 완료한것이 알려졌습니다. 27일 이아현 소속사 측은 이아현이 이혼한것이 맞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배우 이아현은 2018년 둥지탈출3 시리즈에서 재미교포 남편과 입양한 두 딸을 공개하면서 그 동안 두번의 이혼의 상처를 딛고 드디어 화목한 가정을 꾸힌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그러나 둥지탈출3 시리즈 종영 이후 2019년 7월 재미교포 남편 이씨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2020년 1월 이혼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양육권은 이아현씨가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아현씨는 1997년 첫번째 결혼 이후 총 3번의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아현 첫번째 두번째 결혼과 이혼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첫번째 이혼은 1997년 결혼 후 3개월만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2005년 내이름은 김삼순 드라마에서 주인공 김삼순 언니역으로 다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재기에 성공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첫 이혼 후 9년만인 2006년 두번째 남편과 재혼을 하게됩니다. 두번재 남편은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 이인광씨였는데요.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두번째 남편과 자녀를 가지고 싶었으나 두번째 남편은 계속 밖에서만 있고 이아현씨는 계속 집에서만 있게되다보니 아이가 생길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처음에는 두 딸의 입양에대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가면서 자연스럽게 알게될것을 예상했다고 하면서 공개하게되었습니다.

 

두번째 남편인 이인광씨와 이혼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남편이 사업에 실패하게되면서 정상적인 가정생활이 불가능했다. 시간을 지체할수록 아이들에게도 상처가 될 것 같았다. 이아현과 두번째 남편은 임신이 잘 안되어 시험관 시술도 시도했으나 실패를 하게되었고 그 과정에서 남편을 설득해 입양을 하게 된것

또 사업 실패 후 남편의 마약 투여 혐의 구속 등으로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2011년 두번째 결혼 5년만에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응원하고 싶은 이유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세번째 결혼은 2012년 재미교포 출신으로 알려진 이씨와 하게 됩니다. 2012년~2020월 1월 까지 두 사람은 결혼생활을 이어왔고 방송에서도 화목한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이아현씨는 좌절과 포기를 할 수 있는 유혹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일어서고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운 배우인것 같습니다.

 

배우와 엄마 이아현 - 사람이 좋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2015년 사람이좋다 다큐 방송에서도 두번째 남편과의 이혼에서 15억의 빚을 떠안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전남편의 사채 빚이 15억 이었고 최근 한달 이자만 1억이 넘는 금액이었다며 너무 억울해서 죽고싶을 정도였다고 말합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 진짜 억울해서 죽고 싶더라구요. 근데 애들 때문에 죽을수가 없었어요. 라며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이 마음아프더라구요. "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 전남편의 사채빚 15억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까. 이겨내야하는데 어떡해야할까. 엄마 집에 방 하나만 얻어서 살았다. 부모님이 얼마나 속상했겠느냐. 라며 과거의 상처와 속상했던 마음을 인터뷰를 통해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

 

이아현씨는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방송을 통해서 목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 고목같은 엄마가 되고싶다. 그게 제가 바라는 엄마 상이에요. 제가 되고 싶은 엄마 상. "

 

이라면서 두 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이아현씨는 세번째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전까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서 일생생활과 친구들과의 친목 등 팬들과 따뜻하고 소소한 소통을 계속 이어왔습니다.

 

올해 만 45세 배우 이아현은 좌절하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도전하는 모습이 빛나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따뜻한 미소 뒤에 가려져 있던 상처가 아물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아현 인스타그램

이아현 세번째 이혼 -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ujl1011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15.3천명이 @ujl1011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팔로워 15.3천명, 팔로잉 362명, 게시물 629개 - 이아현(@ujl1011)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동국 은퇴 - 결정적 이유..

 

이동국 은퇴 - K리그 떠나는 결정적 이유.. (아내 자녀 나이)

이동국 은퇴 - K리그 떠나는 결정적 이유..(아내 자녀 나이) 11월 1일 경기가 이동국 선수의 은퇴경기가 될 것 같네요. K리그에서 오랫동안 현역으로 활동하며 살아있는 전설이었던 이동국 선수.

keepgoup.tistory.com

이재용 부회장 딸 이원주양 근황 인스타

 

이재용 딸 아들 자녀 근황 충격적 상속세 까지

이재용 딸 아들 자녀 근황 충격적 상속세 까지 이건희 회장 별세 이후 유가족 장례식을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 이건희 회장 빈소에는 이재용 부회장과 아들 이지호군과 딸 이원주양이 참석하는

keepgou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