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고기 유깻잎 하차? - 편지 내용은? (+인스타그램)

by 정보77 2021. 2. 9.

최고기 유깻잎 하차? - 편지 내용은?

우리이혼했어요 인기 커플 최고기 유깻잎의 작별인사로 모두가 아쉬워하고 있네요. 둘은 마지막 여행을 가면서 서로의 속마음과 최고기가 유깻잎과의 재결합을 1번이 아니라 2번 까였다고 친구와의 전화통화에서 언급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2호 커플이자 화제성 최고였던 최고기 유깻잎은 마지막 작별여행하는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첫 재회 장소 였던 파주에서 마지막 여행과 인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최고기 유깻잎 모두 젊은 나이에 결혼과 출산 이혼까지 많을 일을 겪으면서 2030세대의 대표적인 문제와 감정의 마찰을 진솔하게 보여주면서 동년배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상승 가도를 달렸습니다.

화제성이 좋은 덕분에? 악플로 고생하면서 최고기의 아버지나 유깻잎의 어머니에 대한 악플을 자제해달라는 둘의 대응도 있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이혼 뒤 감정과 모습들, 후회하는것들에 대한 주관적이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을 이끌어내는 예능입니다.

 

때문에 방송 이후 많은 관심과 비판을 받은바 있습니다.

작별 여행 중 최고기의 아버지는 이미 아들의 재결합을 거절당한 사실을 알고 있는 상태였고 오늘도 깻잎이를 만나냐며 또 구혼요청을 할건지 물어보는 모습을 보였다고합니다. 최고기 아버지는 아들에게 촬영 쉬는 시간에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해보라며 사뭇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아들과 솔잎이의 행복을 위한 진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이었습니다.

이후 최고기가 파주로 이동하는 동안 친구와의 통화에서도 (처음에는) 다시 만나는 거 아니라더니, 고백했다가 차이냐?라는 친구의 놀림에 사실 나 2까임이야라고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호기심을 동시에 줬는데요.

이어 최고기는 이제 깻잎 앞에서 칼질(요리) 안 할 거야. 찌질해졌다며 차도남 이고 싶은 최고기의 결심을 드러내며 2고백 2까임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 생각하게 했는데요.

유깻잎은 그동안 최고기와의 촬영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속마음을 편지에 모두 털어놨다고 합니다. 진심어린 유깻잎의 편지에 최고기는 눈물을 보이고 말았는데요. 어떤 내용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유깻잎은 재결합 거절에 대해서 재혼할거였음 이혼도 안했다면 여전히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도 팬들의 재결합 의사 질문에도 안한다며 깔끔하게 말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을 촬영하면서 느낀 게 있다. 만약 재혼을 할 거였으면 이혼도 안 하지 않았을까싶다."

 

 

요즘 젊은 세대의 이혼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무조건 비판할것이 아니라 그 이유와 공감, 그리고 문제점들을 보여주며 어떻게 극복해야 좋을지 결혼한 분들에게도 미혼인 분들에게도 공감과 대비책을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가 많더라구요.

유깻잎 최고기는 2016년 결혼 했으나 2020년 4월 결혼 5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슬하에는 딸 한명 솔잎이가 있는 상태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됩니다. 최고기 유깻잎은 우리이혼했어요에 4개월동안 출연했으며 4개월 전 시작할때와 같은 장소에서 머무르며 처음에는 다소 어색함을 보였다는데요. 마지막에는 서로의 진심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느 모습, 저녁을 함께하며 선물을 교환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우리의 관계는 여기까지지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자. 라며 마지막까지 딸 솔잎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하게 느껴졌습니다. 유깻잎님 미모도 너무 아름답고 매력있어서 저 역시 팬이 되었는데 이제 우이혼 하차라니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유깻잎 인스타그램

 

 

최고기 인스타그램

 

김동성 인민정 우리이혼했어요 - 배드파더 양육비 논란 정리 (+인스타)

김동성 인민정 우리이혼했어요 - 배드파더 양육비 논란 정리 (+인스타)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우리이혼했어요 출연과 함께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 인민정씨를 공개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keepgoup.tistory.com

 

진달래 학폭 사과 공식입장 - 폭로글 전문 (+인스타)

진달래 학폭 공식입장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인 후 해당 사실을 인정한 트로트 가수 진달래가 31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하며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사정이 여의치 않아

keepgoup.tistory.com

 

bj메텔 허인나 사망 전 마지막 인사 맘아픈 이유..(+인스타 유튜브)

bj메텔 허인나 사망 전 마지막 인사 너무 안타까운 이유.. bj메텔, 본명 허인나씨의 사망 전 유튜브 영상을 통한 마지막 인사가 대중들에게 큰 안타까움과 애도의 물결을 번지게 하는 상황입니다.

keepgoup.tistory.com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 결혼 이유 & '만행' 자동완성 이유 (+인스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 결혼 이유와 만행 자동완성 이유 (+인스타) 아내의 맛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주니어 성민과 와이프 김사은. 결혼 7년만에 예능 출연인데요. 김사

keepgou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