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갤럭시 S21 스펙 가격

by 정보77 2021. 11. 25.

갤럭시 S21 가격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전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데요.

 

 

갤럭시 S21 가격 최신 근황을 좀 알아봤더니 이전보다는 조금 내려간 상태인것 같더라구요.

 

내년 초에는 아마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거라는 소식이 돌기 시작하던데 그런 이유도 반영되어 있는것 같아요.

 

 

 

사실 s21은  성능이 이전모델과 비교해서 많이 뛰어난 편인데도 가격은 그렇게 크게 비싸게 나오지 않았잖아요. 때문에 아직까지도 찾는 분들이 많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런 시기에 잘 맞추면 합리적인 가격을 더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 S21 팬텀 컬러 컨셉과 외관 디자인 모두 호불호 없이 대중적이면서 이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CPU 역시 최신기술이 적용된 칩이 탑재, 무엇보다 전면 후면 할것 없이 카메라 성능은 역대급으로 나온 시리즈에 속하기도 하죠.

 

 

갤럭시 s21 가격 아무래도 출시된지는 좀 지나서 전체적으로 낮아진 상태이고 기변, 번이 등 적용하면 조금 더 내려가지 않을까 희망회로를 돌려보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각자 조건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 포인트라 직접 조건을 넣어 가격을 비교해봐도 좋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담을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21 가성비 이 두개의 키워드는 떨어지질 않는 친구들이기에 스펙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가 햇빛이 쨍한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보이는 것은 많은 분들이 만족 평가하는 부분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저도 그게 좋더라구요.

 

 

매장에 가서 직접 봤을때도 확실히 차이가 났어요.

 

전면 카메라 역시 고성능 렌즈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셀카도 만족스럽게 잘 나오는 편.

 

사실 요즘 갤럭시 시리즈 z플립3 모델도 그렇고 카메라 성능이 예전처럼 구리다는 평가도 없고 실제로 찍어보면 만족스럽게 나온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갤럭시로 갈아타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기도 해요.

 

 

이전에는 편하고 호환성이 좋아도 카메라 화질이나 색감 때문에

 

갤럭시 기피 현상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말이 쏙 들어간것 같아요.

 

 

사실상 갤럭시 S21 이후에는 삼섬 스마트폰 카메라 역시 뒤쳐진다는 느낌은 사라졌다는 것.

 

하지만 여전히 애플의 카메라와 사진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달라진 것은 성능때문이 아닌 취향의 차이로 스마트폰 제품을 선택하게 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변화네요.

 

s21 가장 인기있는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입니다.

 

은근히 부모님들도 이 색상 좋아하시더라구요. 부모님 휴대폰 바꿔드릴때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이 기억나는데요.

 

개성있으면서도 촌스럽지 않아 질릴거 같지 않은 느낌입니다. 지금봐도 제일 이쁜것 같네요. 팬텀 핑크도 실물이 더 이쁜편이었구요. 갤럭시 S21 시리즈 라면 부모님들도 사용할때 불편함은 딱히 느끼지 않으시더라구요. 저도 휴대폰 바꿀때가 되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는데요.

 

요근래 갤럭시 S21 가격이 더 착해져서 마음이 좀 기울고 있어요. 갤럭시z 플립3 모델과 갤럭시 s21 둘 중에 고민이 되는데 어떤게 좋을지 조만간 결정을 내려야겠습니다.

 

 

 

 

 

갤럭시 s21, s21 플러스, s21 울트라 3가지 버전이 있고

 

갤럭시 s21 99

갤럭시 s21 플러스 120

갤럭시 s21 울트라 145~165

 

 

 

출고가는 이정도 입니다.

 

 

현재 단점으로 언급되고 있는 부분은요. 마이크로 sd 카드가 없다는 것, 충전기를 별도구매 해야하는 것, s21 그리고 s21 플러스 모델은 후면 케이스가 플라스틱이며, 디스플레이가 전작보다 하향되었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분명하게 전작보다 가격면에서 메리트가 뛰어나기 때문에 인기의 꾸준함이 그 가치를 증명해주는것 같네요.

 

 

댓글